-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8
나흘이나 지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8
18일인가까지 외국 가지않음? 선관위한테 책임 몰아넣고 어딜가는데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8
아니 얘는 자아가 도대체 몇개여
오프라인으로 하는 투표로 ㅇㅈㄹ중인데 28년도부터 전자투표 시행한다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씨부리고 다녀ㅡㅡ아무리 주작질에 눈이 멀어도 유분수지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8
이제야 뭔가 작전을 세웠나보네ㅋㅋ 그전까진 도망다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