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에서도 부정선거 외치시더라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4



알고는 있었는데 집을 비우기가 애매해 참여는 못 했었거든
부산 선관위 앞에서는 했었는데 (무리해서 간 거긴 해 그래도 또 가고 싶어) 해운대 사람이라 여기가 더 가깝긴 한데 ㅋㅋㅋ 그렇다..

집 가는 길에 뭔가 고맙고 죄송하고 그렇더라 따흑
지나갈 때 뭘 해야 그래도 힘이 될까
박자에 맞춰서 박수치면서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관광지라 그런가
외국인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
특히 어르신 한 분이 되게 패셔너블하셨는데 그 분이 사진 다 찍어주시고 그랬어 ㅋㅋㅋㅋ 멋졌두


얼굴 안 보이게 찍었는데 혹시 보이는 사람 있으면 말 해주라 모자이크 하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부산선관위앞은 인파가 많은데가 아니라서 이런데서도 알리는거 좋은거같아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런가! 사람 분산되면 별로라는 말을 봤는데 호두 말도 맞네! 여기가 나한텐 덜 부담이라 시간이랑 좀 알아보고 당분간은 짧게라도 여기서 참여해야겠다 고맙두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행동하는 분들 참 고맙다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멋지다 할수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