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시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태풍|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시 내지 않고 혼자서 간직하다
금방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일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서
힘이 부처 쉬고 싶을 때,
그냥..
맘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행복을 오래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