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이렇게’ 꾸준히 먹었더니…몸 안의 독성, 염증에 변화가? 작성자태풍|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과 ‘이렇게’ 꾸준히 먹었더니…몸 안의 독성, 염증에 변화가?식사 뒤에 사과를 먹는 사람들이 많다. 맛이 좋기 때문일까? 사과를 후식으로 먹으면 좋은 과학적 이유가 있다. 첫째, 위액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흡수에 도움이 된다. 장 건강, 배변 활동에도 좋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