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 고민이이떠

작성자경란이여신|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애초에 한예종을 가고싶어

근데 나는 오페라가 아니라
싱글 갈라콘서트 듀엣 갈라콘서트
오케라협연 이런거랑 잘 맞는거같앙

그리고 나능 대학교에 한이서려서
캠퍼스낭만을 채워줄 연세대 를 갸그싶어

(? 고민해결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