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변시, 기시 관련 Q&A

숙제 문제 74번 설문(3) 질문

작성자chan|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 설문(3)의 해설에서는 무효전력을 흡수하는 인덕터를 전원과 '병렬'로 연결해주어야 한다고 했는데

아래 제 그림처럼 인덕터를 직렬로 연결하여서 리액턴스를 증가시켜 R/abs(Z')=cos세타를 0.8로 만드는 방법에는 어떤 오류가 있는걸까요?

그리고 이렇게 종종 '필요한 소자'를 묻는 문제가 있는데 그 소자를 구분하는 기준이 있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