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문제 설문(3)의 해설에서는 무효전력을 흡수하는 인덕터를 전원과 '병렬'로 연결해주어야 한다고 했는데
아래 제 그림처럼 인덕터를 직렬로 연결하여서 리액턴스를 증가시켜 R/abs(Z')=cos세타를 0.8로 만드는 방법에는 어떤 오류가 있는걸까요?
그리고 이렇게 종종 '필요한 소자'를 묻는 문제가 있는데 그 소자를 구분하는 기준이 있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 설문(3)의 해설에서는 무효전력을 흡수하는 인덕터를 전원과 '병렬'로 연결해주어야 한다고 했는데
아래 제 그림처럼 인덕터를 직렬로 연결하여서 리액턴스를 증가시켜 R/abs(Z')=cos세타를 0.8로 만드는 방법에는 어떤 오류가 있는걸까요?
그리고 이렇게 종종 '필요한 소자'를 묻는 문제가 있는데 그 소자를 구분하는 기준이 있을까요?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