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으로 들로~

(184차)2026년6월21일(일) 남산 하늘숲길

작성자꼬마아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1

10:30 회현역 4번 출구

메가커피에서....

양군 출석 웬일? 전원출석 ㅋ

아이스커피 한잔씩하고서...

11:15 회현동 골목길을 따라 올라

남산공원 입구로...

오늘 흐린다고 했는데

하늘이 짱짱합니다.

어제내린 비로 너무나 맑은 하늘.

11:30 멀리 서울타워을 바라보며

남산도서관 앞

정약용선생 동상을 지나...

11:35 남산 하늘숲길 입구

맨날 똑같은 코스만

주구장창 돌았는데

어쩐일로 새로운 코스를

찾는 수고를 총무넘이 했습니다.

오랫만에 일을 했네~ㅎ

11:55 수풀이 우거진 잘 만들어진

데크 그늘길을 따라 남산을

올라봅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맑게 갠 서울 풍경이

볼만하네요.

12:05 하늘숲길을 마감하고...

이태원방향 남산소나무림으로

12:40 양군이 가져온 건과류와

홍군이 가져온 양갱으로

잠시 간식타임 겸 휴식

전국 8도에서 가져온

소나무로 만든

소나무림을 지나...

오랫만에 흙길을 밟아 봅니다.

1:20 반얀트리호텔옆을 지나쳐

남산 메인 둘레길로...

1:35 동국대입구에서 오르던

계단길을 오늘은 내려갑니다.

1:45 남산하산 동국대입구

장충단공원으로...

1:55 평안도족발집

막사 2통, 전지족발(특대),

빈대떡,비빔막국수2개

2:50 태극당 빵집으로...

커피대신 오늘은 빙수로...

양군이 나타나면 빙수입니다.

가족들은 위해서

모나카아이스크림 10개

초코&바닐라

2박스씩 챙겨서...

3:40 집으로...

근데, 용표는 쌩쇼를~~~~

양군카드를 돌려주러

다시 동대입구역으로...

홍군 약주러

다시 약수역으로...

ㅋㅋㅋ

개고생~~~

수고했다!

몸도 부실해져 가는데

정신줄이라도 잘잡고 삽시다.ㅎ

 

담달 모임은 7/11(토)

역사박물관 투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탱이 | 작성시간 08:38 new 그러게..간만에 신경썼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