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회현역 4번 출구
메가커피에서....
양군 출석 웬일? 전원출석 ㅋ
아이스커피 한잔씩하고서...
11:15 회현동 골목길을 따라 올라
남산공원 입구로...
오늘 흐린다고 했는데
하늘이 짱짱합니다.
어제내린 비로 너무나 맑은 하늘.
11:30 멀리 서울타워을 바라보며
남산도서관 앞
정약용선생 동상을 지나...
11:35 남산 하늘숲길 입구
맨날 똑같은 코스만
주구장창 돌았는데
어쩐일로 새로운 코스를
찾는 수고를 총무넘이 했습니다.
오랫만에 일을 했네~ㅎ
11:55 수풀이 우거진 잘 만들어진
데크 그늘길을 따라 남산을
올라봅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맑게 갠 서울 풍경이
볼만하네요.
12:05 하늘숲길을 마감하고...
이태원방향 남산소나무림으로
12:40 양군이 가져온 건과류와
홍군이 가져온 양갱으로
잠시 간식타임 겸 휴식
전국 8도에서 가져온
소나무로 만든
소나무림을 지나...
오랫만에 흙길을 밟아 봅니다.
1:20 반얀트리호텔옆을 지나쳐
남산 메인 둘레길로...
1:35 동국대입구에서 오르던
계단길을 오늘은 내려갑니다.
1:45 남산하산 동국대입구
장충단공원으로...
1:55 평안도족발집
막사 2통, 전지족발(특대),
빈대떡,비빔막국수2개
2:50 태극당 빵집으로...
커피대신 오늘은 빙수로...
양군이 나타나면 빙수입니다.
가족들은 위해서
모나카아이스크림 10개
초코&바닐라
2박스씩 챙겨서...
3:40 집으로...
근데, 용표는 쌩쇼를~~~~
양군카드를 돌려주러
다시 동대입구역으로...
홍군 약주러
다시 약수역으로...
ㅋㅋㅋ
개고생~~~
수고했다!
몸도 부실해져 가는데
정신줄이라도 잘잡고 삽시다.ㅎ
담달 모임은 7/11(토)
역사박물관 투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