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꽃다지반

화재 재난 대피훈련을 했어요

작성자기린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불이 났을때에는 신발을 신지않고 입과 코를 막고 허리를 숙인 뒤 밖으로 대피해요 ~

내가 좋아하는 돌멩이를 골라
감정 색을 입혀주었습니다
어떨때 화가나는지
어떨때 속상한지
어떨때 기쁜지 등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며 감정을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