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과일과 채소에 들어있는 영양소를 알아보며 식생활교육을 하였어요 🥕🍎
과일과 채소가 우리 몸 어디에 도움을 주는지 이야기 나누며, 골고루 먹는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아보았지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냄새와 촉감을 느껴보고, 빵-칼을 이용해 과일과 채소를 잘라 나만의 과일컵을 완성하였지요 🫧
어찌나 야무지게 집중해서 자르던지, 모두가 꼬마 요리사가 된 듯한 모습이었답니다 🙋🏻♀️🩵
활동이 끝난 후에는 오-후 간식으로 냠냠 맛있게 먹었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