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별꽃반

‘단오’ - 별꽃이들, 부모참여수업 🫧

작성자26년 별꽃반 김현지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이번 주 ‘단오’라는 명절을 맞아 아이들과 단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단오에 즐기는 전통 놀이와 풍습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민속음악에 맞춰 ‘신체 표현’도 해보고, 부모님의 손을 씻겨드리는 ‘세손식’도 하며 감동적인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 후 숲교실로 이동해 담임과 함께하는 활동과 숲에서의 자유로운 놀이를 경험하며, 엄마,아빠와 더욱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다시 한 번 수업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적극적으로 호응해주시고 따뜻하게 웃어주신 덕분에 저 또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쇼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