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맑은샘물반

재활용품 미술- 나무

작성자맑은샘물 담임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이것은 우리에게 맑은 공기를 줘요~
또 시원한 그늘을 주지요~
이것으로 우리는 미술놀이도 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나무요!🌳 정답~!

맑은샘물반이 집에서 가져온 재활용품으로
나무를 만들기로 해요~
계란판에는 🤎갈색물감을 칠하고 나무를 표현해요~
신문지에는 💚초록물감을 칠하고 나뭇잎을 만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