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맑은샘물반

단오 학부모참여수업- 나무에게 편지쓰기

작성자맑은샘물 담임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노래에 맞춰 내 나무를 안아요~

그리고 두 팔로 안아 두께를 느껴보고
손뼘으로 키를 재보았어요~

내 나무에게 어떤 점이 고맙나요~?
맑은 공기를 줘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줘요~
곤충들이 살 수 있게 도와줘요~

그럼 우리 내 나무에게 고맙다고 편지를 써볼까요~?


내 편지지와 도구들을 챙겨가요~


부모님과 함께 흙물감으로 미술놀이도 하고 편지도 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