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장/서재복 작성시간 26.06.05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영상 낭송 좋은글을 들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린날씨를 보이다가 맑은날씨 하루.~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보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서재복 작성시간 26.06.05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