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하얀마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4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서재복 | 작성시간 26.06.05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영상 낭송 좋은글을 들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린날씨를 보이다가 맑은날씨 하루.~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서재복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