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죽고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작성자일이삼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2

🌐 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3) 명예
타령 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식장에
몇 명 안 온다.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6) 미워
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7) 명품
자랑 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9) 자식
자랑 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10) 집착
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서재복 | 작성시간 26.06.07 맑은 날씨 속에서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무더운 날씨를 보인 하루 였습니다.
    행복은 언제나 자신의 마음이 전하는 것 6월의 첫 휴일날에 즐거운 마음으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백장/서재복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