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6/0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홍카맨|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6



🙆‍♂️고맙다 친구야! 니가 있어서 참 좋다🙆‍♀️

오늘도
찾아 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값비싼 음식 찾지 않고
순대국이나 칼국수에
소주 한 잔 마시며

지난 이야기하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서로의 이름 부르며
좋은 말,
나쁜 말,
서슴없이 해도

허물없는 농담
한 마디로 넘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다

나이 들어서 반말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좋고
가끔 음담패설 들려주어
웃음 짓게 하는 친구가 있어 좋다

뼈마디 아프다고
어느 병실에 누워있는 친구,
함께 병문안 갈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좋다

산길 걸으며
"우리 나이에 이렇게 산행하는 것도 복이야"
서로 위로하며

함께 걷는 말동무,
길동무 친구가 있어 나는 좋다.

그래서
친구가 있어서 좋다!

- 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달구지 | 작성시간 26.06.10 출쳌 ^^
  • 작성자산돌이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 작성자우주공간 | 작성시간 26.06.10 출석 합니다
  • 작성자70개띠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작성자책사랑(경주) | 작성시간 26.06.10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