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6/0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홍카맨|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6



🌷멋지게 늙어가자🌷

사랑도 그리움도
점차 희미해져가는
우리네의 나이

중년이 넘어서면
남은 세월만 먹고
살아가야만 한다네요

"얽메인 삶 풀어놓고~
여유로움에 기쁨도 누리고~

술 한잔에
속을 나누고,
정도 나누며,
산에도 가고,
바다에도 가고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친구 몇이 있으면
남은 여생은 날마다

즐겁고
행복한것 같습니다

"산이 좋아 산에 가자하면
관절이 아파서,

심심해서 술 한잔 하자면
건강이 안좋아,

함께 여행을 하고 싶어도
취향이 맞지 않으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건과 마음이
같은 친구 같은 벗

만나기 참으로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에 상관없이

먼 미래를
바라보는 사람!

눈이오나
비가오나
언제 어느때나

만날 수 있고
만나도 부담없는 사람

젊음의 활력은
다소 떨어질지 몰라도

남은 여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벗이 있다면

그 사람은
참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 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따라(부산)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소달구지 | 작성시간 26.06.11 출쳌 ^^
  • 작성자모치모치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70개띠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산돌이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