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안녕하세요 15년식 올뉴카니발 9인승 -> 7인승 구조 변경 문의

작성자열혈남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9인승 카니발을 7인승으로 구조변경 이후에 
안에 나무로 틀을 잡아 필요시 스텔스 차박 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찾다보니 9인승을 7인승으로 개조하여 구조변경도 가능 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혹시 

홍카맨 캠핑카에서도 가능 한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카맨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합니다. 인승 개조는 안 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