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은 한참 바빳네요
회사에서 진행하는 장흥유원지 부근 장자원가든 워크숍에 참석을 하고
병원에 가서 CT를 찍고 결과를 보러가고
수술한 동생네와 식사를 하고
장모님 추도식를 보러 처갓집을 내려가고
작은어머님이 소천하셔서 장례식장에 가고
처제네가 처남집을 수리해서 입주를 해서 집들이 하는데 가고
회사에선 화단을 전지하고 조경을 하고
건물 소방검사를 받고 엘리베리터 안전점검을 받고
업자를 불러 수목소독을 하고
~~
정말 바쁜 한달이었네요
이제 좀 숨을 돌릴것 같습니다
사람노릇을 한다는게 참 어렵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씨
잘 이겨내며
건강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