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 일지

2026년 6월 19일 금요훈련일지( 김학수형님과 빌드업주~🏃 )

작성자송성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0

☆ 2026년 6월 19일 금요훈련일지 ☆ 
( 김학수형님과 빌드업주~🏃 )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은 김학수형님, 송창수부장님 참석하셔서 아침날씨는 더워도 빌드업 주로 성과 있게 훈련했습니다👏👏👏

오늘도 훈련 후 커피우유와 땰기우유 시원하고 달달하네 마셨습니다🥀⚘️💐🌸🌺🏵🪻🌷🌻

오늘 아침도 시간과 장소와 관계없이 아침운동하신 모든 분들 수고 하셨습니다❤🧡💛💚💙💜🤎🖤🤍💯     
  
🔴 훈련 인원 ( 5명 )
유회만,김학수,송창수,이정원,송성민

🔵 훈련간식
마실 커피☕️계란🥚사과🍎방울토마토🍅

○ 유회만형님 오늘도 5시전부터 런닝도 하시고 수영도 하셨습니다.
항상 이른 시간부터 대단하십니다👍👍👍
○ 오늘은 김학수형님,송창수부장님과홍제천에서 뛰셨습니다.
오늘 비가 예보 되어 있어 덥고 습해서 땀이 많이 흘렸지만 빌드업주로 성과 있게. 뛰셨습니다
오늘 두분 수고많으셨습니다👍👍👍
○ 이정원총무님 오늘도 이른 시간에 홍제천에서 아침운동하셨습니다.
오늘 마실에서 즐거운 티타임이었습니다😍😍😍

내일은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해서 폭포카페에 집결해 훈련하겠습니다.
내일 폭포카페에서 6시에 뵙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과 함께 오늘도 건강한 하루,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아침운동 수고하셨습니다🌼🌷⚘️🌱🪴🌻🏵🌹🥀🌺       

○ 훈련명 : 빌드업 훈련    
( 날씨 : 맑음, 영상 21도 )       

1. 집결지 및 시간 :       
홍제천폭포수 급수대 / 6시       

2. 훈련내용       
- 스트레칭  
- 호텔 주로<->사천교 주로  빌드업주 10km
- 스트레칭       

웃음♡건강♡행복♡       
홍제천마라톤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