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 공지

2026년 6월 5일 금요훈련일지( 유회만 형님 START RUN, 박경순누님의 먹방 파티 )

작성자송성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 2026년 6월 5일 금요훈련일지 ☆ 
( 유회만 형님 START RUN, 박경순누님의 먹방 파티 ) 

🔴 유회만형님 회복주런닝 첫 START
🔴 박경순누님의 먹방 파티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은 박경순누님과 임선영씨 참석하셔서 훈련 후 폭포카페 앞에서 많은 훈련 간식으로 마실커피와 즐겁게 티타임 함께 했습니다.

오늘도 홍제천에서 아침운동으로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오늘 아침도 시간과 장소와 관계없이 아침운동하신 모든 분들 수고 하셨습니다❤🧡💛💚💙💜🤎🖤🤍💯     
  
🔴 훈련 인원 ( 6명 )
유회만,김학수,이정원,박경순,임선영,
송성민

🔵 훈련간식

1. 김밥 2종
2. 배추전
3. 열무냉김치국
4. 마실 커피
5. 컵 쌀국수

○ 유회만형님 지난달 바다의 날 마라톤대회 부상이후 오늘 첫 회복주 런닝으로 START하셨습니다.
치료 잘하시고 빠른 회복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 어제 이어 박경순누님 김밥,배추전,물김치,컵칼국수 준비해 오셔서 이정원총무님,박경순누님,임선영씨와 함께 폭포카페에서 너무 맛 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임선영씨 반가웠습니다😊😊😊
○ 김학수형님 오랜만에 홍제천에서 뛰셨습니다.
어제 새벽 선거 개표로 피곤하실텐데 오늘 수고많으셨습니다👍👍👍
○ 이정원총무님 오늘은 이른 시간에 홍제천에서 아침운동하셨습니다👏👏👏
○ 오늘은 빌드업주로 10KM 뛰었습니다😊😊😊

내일 6월의 첫 토요훈련은 하늘공원 훈련지에서 하겠습니다.
내일 하늘공원 집결지에서 6시에 뵙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과 함께 오늘도 건강한 하루,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아침운동 수고하셨습니다🌼🌷⚘️🌱🪴🌻🏵🌹🥀🌺       

○ 훈련명 : 빌드업 훈련    
( 날씨 : 흐림 , 영상 17도 )       

1. 집결지 및 시간 :       
홍제천폭포수 급수대 / 6시       

2. 훈련내용       
- 스트레칭  
- 호텔 주로<->사천교 주로  빌드업주 10km
- 스트레칭       

웃음♡건강♡행복♡       
홍제천마라톤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