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보상비용

[스크랩] 주식기준보상거래 회계처리 이게 맞는걸까요..?

작성자홍PD|작성시간20.10.01|조회수626 목록 댓글 0
회린이입니다ㅠㅠ
주식기준보상거래 문제를 회계처리하던 중에 금액이 비어서요...ㅠㅠ
빗금친 부분에 어떤 계정과목이 들어가면 될까요
자기주식거래나 현금거래가 아닌데도
주식선택권처분손실이라 해도 되나요?8ㅅ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회계동아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