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린이입니다ㅠㅠ
주식기준보상거래 문제를 회계처리하던 중에 금액이 비어서요...ㅠㅠ
빗금친 부분에 어떤 계정과목이 들어가면 될까요
자기주식거래나 현금거래가 아닌데도
주식선택권처분손실이라 해도 되나요?8ㅅ8...
주식기준보상거래 문제를 회계처리하던 중에 금액이 비어서요...ㅠㅠ
빗금친 부분에 어떤 계정과목이 들어가면 될까요
자기주식거래나 현금거래가 아닌데도
주식선택권처분손실이라 해도 되나요?8ㅅ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회계동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