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또띠아피자/ 과일요거트 밀키트 선착순 30명 모집

작성자문세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63 목록 댓글 19

안녕하세요 홍성군 보건소 영양플러스 담당자입니다 *^^*

또띠아피자/ 과일요거트 밀키트 선착순 30명 모집합니다! 댓글로 혜택대상자 성함/ 신청합니다 적어주세요! 6월 12일까지 댓글 꼭 써주세요!

수령은 7월 3일 금요일 보건소 2층 임산부상담실 13시~ 17시까지 와주시길 바랍니다~!

7월 영양교육인증에 밀키트를 만들고 사진으로 따로 인증 업로드 해주셔야합니다! 업로드는 7월 10일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변경사항 있을 시 미리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밀키트는 또띠아피자/ 과일요거트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아 | 작성시간 26.06.09 정루리 정루하 신청합니당
  • 작성자연핑맘 | 작성시간 26.06.10 김태연,김소연 신청합니다
  • 작성자문세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총 2명 남았습니다^^
  • 작성자쑥쑥이맘 | 작성시간 26.06.10 천혜진, 박도하 신청합니다
  • 작성자문세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30명 다 차서 마감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