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성군 보건소 영양플러스 담당자입니다 *^^*
또띠아피자/ 과일요거트 밀키트 선착순 30명 모집합니다! 댓글로 혜택대상자 성함/ 신청합니다 적어주세요! 6월 12일까지 댓글 꼭 써주세요!
수령은 7월 3일 금요일 보건소 2층 임산부상담실 13시~ 17시까지 와주시길 바랍니다~!
7월 영양교육인증에 밀키트를 만들고 사진으로 따로 인증 업로드 해주셔야합니다! 업로드는 7월 10일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변경사항 있을 시 미리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밀키트는 또띠아피자/ 과일요거트 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