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5 새솔반 ♥

☂️국수놀이 ^^* 🥢

작성자홍성어린이집|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국수를 이용한 오감놀이 해보았어요.
국수를 탐색하고 국수를 잘라보고
밟아보고 비가내리는것처럼 우산쓰고 국수비가 내리는것도 경험해보았어요.
국수를 가지고 국수 요리도 만들어서 동물 친구나 선생님 먹어보라고하는 우리 새솔반 친구들~~^^*국수요리하는 모습이 진지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