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026 가람반 ♥

남산 충령사 &두잉

작성자홍성어린이집|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서 남산에 있는
충령사에 다녀왔어요.
우리나라를 지켜 주신 감사한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남산 숲에서 잠시 놀이와 휴식을 하고 왔어요.
점심을 먹고 두잉(우리 동네를 탐험해요)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