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서 남산에 있는
충령사에 다녀왔어요.
우리나라를 지켜 주신 감사한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남산 숲에서 잠시 놀이와 휴식을 하고 왔어요.
점심을 먹고 두잉(우리 동네를 탐험해요)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서 남산에 있는
충령사에 다녀왔어요.
우리나라를 지켜 주신 감사한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남산 숲에서 잠시 놀이와 휴식을 하고 왔어요.
점심을 먹고 두잉(우리 동네를 탐험해요)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