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 정기 사진

지리산 반야봉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82 목록 댓글 14

맑은 날
즐거움과 함께~
차고 시원한 임걸령 물맛처럼
청량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자기관리로 귀감을 보여주십니다
    수고많으셨고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신진 | 작성시간 26.06.14 산행시 부지런하시고 경쾌한 빠른 몸놀림에 산다람쥐 같으셔서 늘 존경합니다.
    오늘도 멋진사진 봉사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좋은인연 오래동안 함께 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온달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은 인연 오래 함께 할수있으리라 믿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즐건 산행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햇빛 | 작성시간 26.06.14 반야봉팀 사진 잘보았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피아골도 다녀오시고
    부지런 하셨네요~ㅎ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