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팀(A-1팀, A-2팀), B팀. 서로서로 맞춰서 힐링하고 왔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추억 몇장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빛 작성시간 26.06.14 선두에서 시간내에 산행 이끄느라 수고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이크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선두시켜주셔서 감사하고 모든 분들이 무사 산행해서 더 고마웠지요~
-
작성자신진 작성시간 26.06.14 늘 힘차고 씩씩하신 대장님 뒷 그림자 밟으며
잘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힘든 와중에도 멋진 사진봉사 해주심에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이크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며 건강한 모습 따라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올리브 작성시간 26.06.15 발바닦에 불나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