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 빨리 올걸 아쉽네요 작성자햇빛|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풍경을 기대하고 왔는데 올해 철쭉이 일주일 빨리 피어서 이런 풍경은 보기 어렵네요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맑고 깨끗한 한라산 윗새오름 정상풍경을 볼 수 있어 힘들게 올라온거 보상 받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미 | 작성시간 26.06.11 꽃이 단가?싸랑스런 각시랑 갔으믄 그게 다지요 ㅎ 답댓글 작성자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슨 ㅋ 작성자태양바람 | 작성시간 26.06.11 날씨가 정말 깨끗하네요~ 복 받았슈~ 답댓글 작성자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복받았습니다 작성자태공이 | 작성시간 26.06.11 멋진 풍광을 즐기시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