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 개인여행 사진

일주일만 빨리 올걸 아쉽네요

작성자햇빛|작성시간26.06.10|조회수70 목록 댓글 7

이런 풍경을 기대하고 왔는데 올해 철쭉이 일주일 빨리 피어서 이런 풍경은 보기 어렵네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맑고 깨끗한 한라산 윗새오름 정상풍경을 볼 수 있어 힘들게 올라온거 보상 받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미 | 작성시간 26.06.11 꽃이 단가?
    싸랑스런 각시랑 갔으믄 그게 다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무슨 ㅋ
  • 작성자태양바람 | 작성시간 26.06.11 날씨가 정말 깨끗하네요~ 복 받았슈~
  • 답댓글 작성자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복받았습니다
  • 작성자태공이 | 작성시간 26.06.11 멋진 풍광을 즐기시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