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종합정보실

복날 삼계탕을 먹는 이유

작성자고두암|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우리는 복날이 오면 삼계탕을 먹는데요, 
왜 복날에 삼계탕을 먹을까요? 참고가 
되도록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청소부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
    따뜻한 배려는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
    오늘도 따뜻한 사랑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