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가 좋아

작성자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4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청소부 | 작성시간 26.06.21 💖움켜쥔 행복은 씨앗이지만 나누는 행복은 꽃이고 열매라고 합니다.
    오늘도 꽃피고 열매 맺는 행복한 하루 힘차게 만들어 가시길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 습니다 ^~^
  • 작성자환희(歡 喜)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정이 깊네요 삼겹살에 소주,,,
    행복한 주말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명초의 사소한 졸작을 좋게 보아 주시어 감사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