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대차한잔

이른 새벽에 마시는 커피 한잔 ~(☕)) - 빛고운 /김 인숙님 .글 -

작성자청노|작성시간26.06.09|조회수81 목록 댓글 10

이른 새벽에 마시는 커피 한잔 ~(☕))

- 빛고운 /김 인숙님 .글 -

 

 

많은 사람들이 아직 잠들어 있는 이른 새벽

커피 한잔을 컴퓨터 책상 앞에

 

올려 놓으며 앉는다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는

철저한 나 혼자만의 시간

은은하고 구수하게 향을 내는

한잔의 커피가 조용하게 함께 해준다

 

이새벽에 마시는 커피 한잔이

아직많은 사람들이 자고 있을 이른 새벽

맛보는여유와 사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늘 똑같은 배합으로 타는 커피인데

이른 새벽에 마시는 이 커피향은 이토록

나를 황홀감에 젖게 한다

 

이른 새벽에 커피는 하루에 시작이다

커피 한모금을 넘기면서

하루일과를 계획한다

 

오늘해야 할 일과 만나게 될

사람들을 떠올려 본다

커피잔의 바닥이 보일때 쯤이면

입가에 미소 한줌

빈 커피잔 내려놓는 소리와 함께 떨어진다

 

오늘 만나는 사람들에게 분명

따뜻한 미소와 커피 한 잔의

행복으로 대할 것임을

하루의 계획과 함께 살며시 다짐해 본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날 할 일을 생각하며 마시는 커피는 많은 도움이 보지 않을 까
    생각되네요 혼자 만의 시간을 가지고요 송마리 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천국청소부 | 작성시간 26.06.09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세월을 붙잡을수 있다면 꽉 잡고 싶습니다.
    그러나 잡을수는 없으니 가는 세월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하루 하루를 즐기며 살아 가렵니다.
    오늘도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하루가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시간과 세월은 누구 말도 듣지 않고 앞으로만 가지요
    그러니 가는 세월 탓하지 말고 우리가 같이 묻어
    가며 행복 만들자고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국빈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무도 없는 시간에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마시는 커피는
    더 다른 맛이 날 거 같아요 더 많은 생각도 하고요
    국빈 님 고운 글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