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을 한다''는 단어는 방정을 떤다? 라는 뜻이기도 하쥬,그리 좋은 습관은'
달-달 복는다고 될 일이 안 되는 경우도 없고, 논리와 이치 순리대로 해야 돼'
을-메나 긴 인생을 우리네 인생이 살 것이라고 몹쓸 짓, 남에게 해끼치는 짓을'
하-는 것마다 남에게도 도움을 주고, 나두 선행을 해서 기쁜 삶, 행복한 삶을'
네-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면서 살아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 소리 작성시간 26.06.21 습관이란 학교 에서 선생님 한테 배우고 학습 한다고 되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인간의 원초적 본능 이기 때 문에 이미 유아시절 부모님 한테 배우고 학습하고 나면 그 누가 뭐라해도 바꿀수 없는'습관(성격)이다 그래서 옛 어른 특이 이렇게 말한다 (성격은 100살까지 죽을때 까지 못 고친다) 사람의 마음은 2가지로 구분 됐니다 것 마음 속마음 잘못헛 것을 알고 고치려 애를 새로 잘안돼고 고칠수 없는 것이 생활습관이다 잘못된 성격을 고치 려면 무단한 노력과 깨닳음 만이 해결 책이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하늘 지킴이''에서 닉네임을 바꾸었나 보군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천국청소부 작성시간 26.06.21 💖움켜쥔 행복은 씨앗이지만 나누는 행복은 꽃이고 열매라고 합니다.
오늘도 꽃피고 열매 맺는 행복한 하루 힘차게 만들어 가시길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