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 자작詩

내면의 성품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4

내-것 니 것 따져야 할 것은 소유자이기 때문인 것이고, 사회는 공동체'

면-밀히 파헤쳐 보면 먼지 안나는 자 누가 있겠나요? 그러니 네 이웃을'

의-지하지 않고 살아갈 젊은 나이이면 좋으련만, 노인들은 자신의 의지'

성-품이 고상하고 점잖아도 늙으면 혼자만이 자신이 있는 것이 적어 져'

품-격은 유지할런지 몰라도 육신의 나약함은 어쩔 수 없는 것이기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두암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천국청소부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 합니다.
    밝은 미소와 기쁨이 가득 담은 행복에 문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
    향기에 예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