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훈 공감글

그렇게 사는 게 좋더라고요

작성자촌할배|작성시간26.06.03|조회수36 목록 댓글 6

https://blog.naver.com/prokdb/22430444284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국청소부 | 작성시간 26.06.03 💖지금 내가 사는 곳이 낙원이어야 하고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이곳이 낙원입니다.
    이상향은 그냥 이상향일 뿐입니다. 실체가 없는 것이지요.
    내가 살고 있는 이곳을 낙원으로 느끼지 못하고 즐기지 못한다면
    더 좋은 세상을 만나도 그와 같을 것입니다.
    지금 이곳을 낙원으로 만들고 행복하게 사는 요령을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다원 | 작성시간 26.06.03 잘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