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 작성시간 26.06.14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서 나오는 단어가" 아이구" 입니다, 습관처럼 나오는 약간의 통증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튼튼한 다리가 부럽습니다, 말씀처럼 두 다리가 멀쩡할 때가 가장 좋은 상태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간단한 운동으로 풀어주세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천국청소부 작성시간 26.06.14 💖사랑 희망 기쁨 감사 열정 지혜 정직 용서는 마음을 풍성하게 하고 건강하게 합니다.
좋은 생각 즐거운 마음으로 멋진 하루 되시고 기분 좋게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하룻길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김다원 작성시간 26.06.16 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