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병원에 입원 첫날

작성자천사은심2|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光陽-景 작성시간26.06.15

    엄마, 입원하느라 고생 많으셨겠네.

    그래도 딸, 사위, 아들이 대거 출동해서
    편안하게 입원하고
    창밖 풍경 보며 일기도 쓰니
    왕비가 따로 없네.

    검사가 또 잡혀 의아했겠지만,
    병원에서는 수술이나 치료 전에
    환자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여러 검사를 하게 된대.

    특히 폐기능 검사나 호흡기 검사는
    마취나 치료 과정에 반드시 필요한 기본 검사일 거야.


    간호사들은
    검사나 치료 일정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검사 이유까지 자세히 모를 수도 있어.

    아무튼
    밥 걱정, 청소 걱정 없이
    호텔이다 생각하고

    즐거운 병원생활하세용

  •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엄마 운동하길 참 잘했다
    병원에서 페 활량 검사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심호흡 운동한 덕을
    많이 보았네

    심호흡 운동 안 하는 80세 노인은
    심호흡 검사하다
    숨막혀 죽겠더라구
    검사 끝나고 간호사 참 잘 하셨어요

    라고 말해서 웃었는데 숨 들여마시고
    30번 넘게 숨 참았다

    엄마는 심호흡 운동한 보람 참
    많다고 생각하니
    엄마 인내심 강한것도 다행이라는 생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