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입원 둘째 날

작성자천사은심2|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光陽-景 작성시간26.06.16
    이 안 좋은 엄마 맞춤형 김밥

    정성이 가득하네~^*
  • 답댓글 작성자 천사은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김밥도 그렇지만
    쿠키 지지배가 애호박 채썰어
    넣고 종이장 처럼 얄팍하게 부쳐온
    부침게 엄청 맛있게 먹고 저녁
    식사후 배부른데
    못 참고 오후 8시 쯤 부침게 두
    쪽이나 먹고 잤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