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학

조석 근행은 왜 해야 하나요?

작성자지융이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 조석 근행은 왜 해야 하나요?

 

불도수행의 가장 기본이 되는 매우 중요한 의식이다. 창제를 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생명에 '남묘호렌게교'의 당체가 나타나서

본래 우리 몸 속에 내재해 있던 불계라는 최고의 생명이 나타나게 됩니다. 

 

부처의 세계로 통하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말의 의미를 모르더라도 그 말은 불, 보살의 세계에 제대로 통하여 도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남묘호렌게교의 제목입니다. 

 

근행은 개인의 일생성불과 광선유포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 생명을 연마해 나가는 근본의 수행입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근행하자, 창제하자'고 하는

'마음'이며, 그것을 지속하는 '실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