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행복했습니다.^^

작성자크리스탈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일상생활하면서 쌓은 스트레스도 풀고 행복했는데

승호님은  잠을 잘 자지 못한다하시고 멤버님들이

아프다하시니 참 걱정입니다. 다음에 만날때는 부디

회복되시기를 바라며..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