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행복했습니다.^^ 작성자크리스탈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상생활하면서 쌓은 스트레스도 풀고 행복했는데승호님은 잠을 잘 자지 못한다하시고 멤버님들이아프다하시니 참 걱정입니다. 다음에 만날때는 부디회복되시기를 바라며..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