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혼자 먹는 밥 / 송수권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암소리 | 작성시간 26.06.24 사랑비님!
    혼밥은ㄴ
    쓸쓸하지요
    혼 술은
    더더욱 외롭고
    고독한
    자리
    나두
    오늘
    점심은
    혼자
    먹었지요
    현대인의
    고독한
    모습이지요
    혼 술
    혼 밥
    이 모두는
    일찌기
    일본인의
    늘어나는
    獨居에서
    파생된
    단어지요
    풍요의
    시대에
    살아가는
    현대인
    지독하게
    고독하고
    그래서
    불행한
    현대인
    오늘
    점심
    혼밥 중
    만나
    혼밥이 아닌
    마주보고
    먹는
    밥상을
    상상해
    본답니다
    농담이
    지나쳤나요?
    ㅎㅎㅎ
    저녁에도
    혼밥 하지
    마세요
    안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