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먹는 밥 / 송수권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weet People - 쟝을 위한 발라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암소리 | 작성시간 26.06.24 사랑비님!혼밥은ㄴ쓸쓸하지요혼 술은 더더욱 외롭고고독한자리나두오늘점심은혼자먹었지요현대인의고독한모습이지요혼 술혼 밥이 모두는일찌기일본인의늘어나는獨居에서파생된단어지요풍요의시대에살아가는현대인지독하게고독하고그래서불행한현대인오늘점심혼밥 중만나혼밥이 아닌마주보고먹는밥상을상상해본답니다농담이지나쳤나요?ㅎㅎㅎ저녁에도혼밥 하지마세요안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