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지의 노을 / 재희

작성자재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암소리 작성시간26.06.14 그 곳에
    몇번
    가~본
    기억이
    나네요
    대천에서
    안면도까지
    해저 터널이
    뚫리기 전에는
    남녁에서 그곳에
    가는
    여행길은
    굽이~굽이
    돌고~돌아
    님찾는 길
    만큼이아
    멀고도
    멀었지요
    석양 노을
    짙게깔린
    숫섬 암섬
    日沒과
    어우러진
    황혼이
    환상적이네요
    아름다운
    風光에
    새해
    1월
    첫~페이지를
    장식하는
    달력
    찾아 갈 때마다
    꽃지의
    아름다움에
    소망을
    빌었지요
    좋은 글
    좋은 그림
    참 좋네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새암소리 님 ~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한결같은 정성의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 무궁화 작성시간26.06.14 노을이 넘 아름다운 곳이지요..
    고운 글과 함께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무궁화 님 ~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한결같은 정성의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한 꿈길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