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지의 노을 / 재희 작성자재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암소리 작성시간26.06.14 그 곳에몇번가~본기억이나네요대천에서안면도까지해저 터널이뚫리기 전에는남녁에서 그곳에가는여행길은굽이~굽이돌고~돌아님찾는 길만큼이아멀고도멀었지요석양 노을짙게깔린숫섬 암섬日沒과어우러진황혼이환상적이네요아름다운風光에새해1월 첫~페이지를장식하는달력찾아 갈 때마다꽃지의아름다움에소망을빌었지요좋은 글좋은 그림참 좋네요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새암소리 님 ~ 안녕하세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한결같은 정성의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행복한 꿈길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궁화 작성시간26.06.14 노을이 넘 아름다운 곳이지요..고운 글과 함께 다녀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무궁화 님 ~ 안녕하세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한결같은 정성의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행복한 꿈길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