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새암소리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 도향님? 닉 네임이 참으로 곱네요 혹시 소설가 나 도향님을 딴 도향? 아니신지요 너무 신비롭습니다 소팽 만큼이나 오죽하면 피아노 詩人이라 불렸겠어요 님께서 올려주신 즉흫환상곡은 많은 영화의 ost로 널리 알려진 곡이지요 녹터ㅕㄴ을 비롯하여 플로네이즈를 작곡한 쇼팽에 피아노 선율은 우리들 감성을 시도 때도없이 울렸지요 조르주~상드와의 살랑 폐결핵으로 짧은 생애를 마친 쇼팽에게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선물해 주신것을 진심으로 감사합을 올린답니다 음악 잘 들었지요 도향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