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좋은글] 재희의 들꽃 편지 14

작성자재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향기 작성시간26.06.20 아름다운 영상과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꽃향기 님 ~ 안녕하세요~

    잔잔한 단비가 유월의 주말 푸른 뜰을 촉촉히 적십니다~
    가뭄이 심했는데 참 반가운 비인 거 같아요.
    고개 숙인 들꽃도 목 마름을 달래며 내일은 더 푸른 하늘을 바라볼 것 같습니다.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 바람의 눈 작성시간26.06.20 들꽃 편지 시리즈가 참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바람의 눈 님~ 안녕하세요~

    잔잔한 단비가 유월의 주말 푸른 뜰을 촉촉히 적십니다~
    가뭄이 심했는데 참 반가운 비인 거 같아요.
    고개 숙인 들꽃도 목 마름을 달래며 내일은 더 푸른 하늘을 바라볼 것 같습니다.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 맘마미야 작성시간26.06.20 고운 글과 함께 아름다운 영상 감상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맘마미야 님 ~ 안녕하세요~

    잔잔한 단비가 유월의 주말 푸른 뜰을 촉촉히 적십니다~
    가뭄이 심했는데 참 반가운 비인 거 같아요.
    고개 숙인 들꽃도 목 마름을 달래며 내일은 더 푸른 하늘을 바라볼 것 같습니다.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 새암소리 작성시간26.06.20 흙~먼지 만
    날리든
    들판에
    어제 오늘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고
    하지
    갈증에
    허덕이든
    들꽃들이
    입을 뻐끔이
    벌리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생명수를
    받아
    마셨겠지
    하늘이
    이르기를
    삼라에 모든
    자연들아
    인연에
    의하여
    從屬(종속)된
    너희들이
    혼자
    생각하고
    괴로워
    하는 것은
    무단 이탈과
    무엇이
    다르더냐
    서로
    의지하고
    믿음을
    나누어
    가질 때
    삼라에
    평화와
    안녕이
    오는 것
    하찮은
    작은
    들꽃에게도
    번식의
    본능이
    있는 것
    끝까지
    살아남아
    네가
    죽어도
    다시
    네가 살아나는
    생명의
    불씨를
    꺼트리지
    말거라
    내가
    사랑하고
    진심으로
    믿고
    존경하는
    작은
    풀꽃에게
    오늘도
    祈禱를
    남긴다
    넉넉하게
    햇볕을
    받아
    싱싱하고
    건강하게
    자라다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새암소리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 아랑 작성시간26.06.20 들꽃 향기에 취하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랑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 사랑비 작성시간26.06.21 들꽃 편지는 보는 시각만으로도 아름다움이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사랑비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