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이 피면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꽃이 피는 날 / 호 쿠 마 꽃이 피는 날에는 창문을 열고 꽃향기를 맡고 싶습니다. 지금 그대가 오지 않는다 해도 그래도 좋습니다. 동산에 꽃이 피면 당신이 온다고 했으니 대문을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동구밖에 꽃이 흔들리면 당신이 가까에 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꽃이 피면 마음에 행복이 오고 두근거림으로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10 오지 않을 사람인줄 알면서도
    누군가를 기다린다는건
    가슴 설레는 잔잔한 행복이다

    오늘도 행복속에
    향기로운 날로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