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면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이 피는 날 / 호 쿠 마 꽃이 피는 날에는 창문을 열고 꽃향기를 맡고 싶습니다. 지금 그대가 오지 않는다 해도 그래도 좋습니다. 동산에 꽃이 피면 당신이 온다고 했으니 대문을 열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동구밖에 꽃이 흔들리면 당신이 가까에 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꽃이 피면 마음에 행복이 오고 두근거림으로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10 오지 않을 사람인줄 알면서도누군가를 기다린다는건가슴 설레는 잔잔한 행복이다오늘도 행복속에향기로운 날로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