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나름 괜찮은 하루였다고 자평합니다.
제주경마에서 아쉬움이 남지만,
2경주 승부를 시작으로
3경주 레이스디바,호라이즌스타 한방 주력
복,43배에 삼복승 109배 를 적중했고,
4경주 승부에서 백판마인 11챌린지삭스를
축으로 놓고 때렸는데 아쉽게 3착.
그래도 삼복승은 무려 276배가 나왔습니다.
8경주 메인도 3나비드를 축으로 4주력에 실패했으나,
방어마인 5크리솔동해가 입상하며 복, 14.8배 쌍 39배 삼복승 17배
삼쌍승 157배를 잡아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마지막 끝장승부도 2청룡의칼을 지우고
4마루장군 축으로 7베스트피치를 노렸으나,
역시 방어마인 10탑티어가 오면서 위안을 삼았습니다.
지난 건 이제 과거이고, 오늘 일요경주에 다시 집중하겠습니다.
서울 2경주)
실전 경험한 9소니케이를 축으로 봅니다.
4스터닝볼트가 유력 상대마이나,
10아름다운빛과 5나이트캡틴도 간과해선 안 됩니다.
부산 1경주)
더욱 힘찬 1윈나우를 강하게 봅니다.
전력 상승한 9그랜드히어로와 기본기 갖춘 6오버레인보우가
상대마입니다.
서울 5경주)
다시 잘 만들고 출전하는 4로드투스타에 한 번 더 기대를 걸겠습니다.
6만금크라운과 7블리츠스타가 강력한 가운데, 상태 호전된
3그랜드쾌마가 도전나서겠습니다.
부산 5경주)
단촐한 편성이나 생각보다 배당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축으로 꼽는 말은 5소드윙인데, 앞 쓰는 게 확실히 나아져
확신이 듭니다.
1미스틱진과 2파워타임, 6바벨모모, 더 터진다면 4영광의클래스까지도
가능한 경주이기에 굳이 구멍수를 아낄 이유가 없겠습니다.
오늘도 방심하지 않고 최선 다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