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참패였다고 자평합니다.
가장 믿었던 콜긴이 이상한 전개로 깨지며,
저와 팬들께 실망을 끼쳤습니다.
이제 다시 도전하는 일요일입니다.
나름 기대하고 있는데, 성적도 기대와 같이
나오길 바랍니다.
서울 1경주)
한눈에 8금빛영웅이 축으로 보입니다.
7미스크리스티가 유력한 상대마이나,
싹수 엿보이는 2파인윈드가 아주 거슬립니다
직진력 향상된 11에스파이어가 선전하면 배당입니다.
부산 1경주)
8바멜풀고레는 상태와 능력으로 보아 축으로 낙점적입니다.
공백 후 출전이나 상태 멀쩡한 1오아시스환희를 주력으로
3레드킹을 차순으로 봅니다.
서울 4경주)
공들여 조교하고 힘도 더욱 찬 9이끌림이 인기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탄력 더욱 향상된 1주링스카이를 유력 상대마로 보고,
4학산태풍과 10엑설런트한센은도 무시할 수 없는 전력으로 평가됩니다.
서울 8경주)
이리 보고 저리 봐도 5캐치레이스와 8타이거로어 한방인데,
그래도 경마는 늘 조심스럽습니다.
상태는 8타이거로어가 확실히 좋습니다.
어느 정도 경쟁력 갖춘 말은 6월드댄서캣과 10선라이즈입니다.
부산 7경주)
강자틈 벗어난 1프라임시크릿이 거의 원탑급입니다.
상태 호전된 8오늘이순간을 우선적으로 꼽아 보고,
2정문코빗과 4카디널포스도 가능성 충분한 전력입니다.
토요일의 부진을 반드시 만회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십시오!!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