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자유)산행♣

태백산~

작성자powoobang|작성시간26.06.14|조회수89 목록 댓글 5

당골~태백산~문수봉~당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피(whoopi-윤영미) |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씨 태백산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날씨. 제법 시원했다는~^^
  • 작성자개미(이 찬우) | 작성시간 26.06.15 봄인지 여름인지 한적한 태백산을 걸었네요
    백설만 보다가 녹색지대 태백을 걸어 보니 나름 재밌었습니다
    구석 구석 제 사진이 제법 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여름산행은 첨이었는데 나름 재미있었네요~^^
  •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날씨가 좀 더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