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지등반~설악산

작성자powoobang|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4

1일차~적벽 삼형제길

적벽~

2일차~별을따는 소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7 향로봉 이용우 | 작성시간 26.06.20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덥지는 않았나요 무탈한 안전산행 감사드립니다 좋은세상 별유천지 세상사 구경 다하셨네요
    늘 행복한 여정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
    노가다~^^
  •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마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부러울것까지는. 없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