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릿지등반

작성자powoobang|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4

5인의 우정길~3일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7 향로봉 이용우 | 작성시간 26.06.20 토왕성폭포 갔다가 릿지등반 하셨겠네요 무더위속에서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안전산행 하시고요 늘 지금처럼 멋진인생 응원합니다 형님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네~
    다행히도 날씨는 많이 덥지않았다네~^^
  • 작성자포항악동(정석문) | 작성시간 26.06.20 재미나게 다녀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powoob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재미는 있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넘 지겨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